G마켓 목욕 샤워 가운 욕실 호텔 마사지 사우나 잠옷 타올


저도 초보때 하루연습하면 하루쉬고해야할정도로 힘들고 땀뻘뻘흘리고하는데... 나름 4년차에 힘빼는걸 좀 느끼고서는 이젠 200~300개쳐도 그냥 가볍네요... 처음에 오른쪽 테니스엘보가 와서 치료하고있고 그래서 오른손은 엄지,검지를 놓고 연습합니다.


한 가운데 복도 양 옆으로 배치된 마사지실은 총 15개실이다. 마사지를 하는 20~30대 여성 30여명이 주간과 야간 교대로 일한다. 5성급말고 (넘비싸ㅜㅜ)명동 로얄호텔 엘레먼트 스파정도 되는 곳 추천 가능할까요?!? 밖에 안나와서..ㅠㅠ엄마랑 이모랑 댕겨오려고 해요..


먼저 식당에 도착한 혜리는 팟타이와 쏨땀을 주문하며 "처음 방콕에 도착해서 찾은 레스토랑이다. 정말 맛있게 먹은 팟타이"라고 극찬했습니다. 혜리는 이어 "한 달 정도 왔는데 맛있는 곳도 많이 가고 가볼만한 곳도 많이 알게 됐다"라며 "방콕 말고 방콕"이라는 재치를 선보였습니다. 지금 있는 힘껏 치실거예요.ㅎㅎ 힘 빼고 치는게 실상 힘은 안 빼고 약하게 치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스윙하실때 헤드가 지나가는게 보일 정도로 쳐보세요.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예약확인 및 담당자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오리엔탈 마사지랑 어울리는 분위기라 제대로 활용하면 분위기도 좋고 너무 멋질것 같은데... 한번 시작하면 30분은 기본이라 이리저리 구슬려도 엉덩이를 안떼네.. 제보로만 확인됐던 유사성행위의 실체가 듣던 것보다 더욱 심각했던 것이 확인된 순간이었다. 손을 밀어내며 행위를 멈춰달라고 정식으로 요구한 뒤 그대로 자리를 빠져나왔다. 뒤편으로 종업원이 당황한 듯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호텔수성을 방문했던 한 외국인은 해당 불법 행위에 대해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다.


SNS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루프탑 바는 46~59층까지 자리 잡고 있습니다.노을부터 야경까지 감상하기 좋은 장소이죠. 식사를 마친 혜리는 루프탑 바로 향했습니다.혜리가 방문한 곳은 ‘티츄카 루프탑 바 (Tichuca Rooftop Bar)’입니다.혜리는 이곳을 혼자 오기 좋은 루프탑 바라고 소개했습니다. 쾅 씨푸드에 방문한 여행객은 “식당도 깔끔했고 푸팟퐁커리 정말 맛있습니다.


예약한 바우처와 영문 백신접종증명서를 확인한 후, 마사지에 관한 안내사항을 들을 수 있다. 호텔 마사지 전후로 간단한 다과를 즐기고 싶다면 커피숍을 추천한다. 커피뿐만 아니라 초콜릿, 크루아상,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판매한다. 또 부활절을 기념한 이스터 굿즈들도 볼 수 있었다. 자주 가는 미니샵을 즐겨찾기 해놓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외에도 풀 바디 케어, 백 마이크로나이즈 등 다양한 테라피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혜리는 일본에서도 한 옷가게 직원에게 헌팅을 당한 적이 있다고 밝히며 화제가 된 바 있었는데 일본에 이어 이번엔 태국에서도 헌팅을 당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다시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영상 속 혜리는 방콕에서의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저는 명동역에서 도보로 5분이내로 이동했답니다. 마사지 룸도 새로 생긴 곳이다 보니 깔끔했고 생각보다 룸이 넓었다. 2인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커플이나 친구끼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지금까지 서울 스파 TOP 10을 엄선하여 살펴보았는데요! 듣기만 해도 벌써 심신에 안정이 찾아오는 것만 같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들이 이렇게나 많았다니, 저도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명동 로얄호텔 엘레먼트스파는 4성급 호텔이다보니 내부도 깔끔하고 고급스럽고 두피부터 발까지 개개인 맞춤관리로 아로마테라피를 진행하다보니 피로회복과 순환관리에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차트 작성 후에 신기하게 생긴 판에 양 손가락을 올리면 몸의 피로도나, 순환이 안되는 곳, 스트레스 정도를 종합적으로 분석해주는 기계로 몸을 분석합니다. 그 후 나오는 결과를 바탕으로 아로마테라피의 구성이 정해지는데요. 복도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중간에 탈의실과 휴식공간 그 후 관리룸 이 양쪽으로 이루워진 구조였습니다. 후식도 미리 선택할 수 있었는데 다른 곳보다 다양하네?


오늘은 명동 4성급호텔 로얄호텔에서 호텔스파를 이용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로얄호텔 내부의 엘레먼트스파를 이용했고 아로마테라피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느낌이 들었던 5성급호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르쏠레이 테라피 후기도 참고하시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iloveb.net https://www.iloveb.net 아이러브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